BOOIL SAFES
BOOIL SAFES
안녕하십니까?
저희 부일금고는 1917년 창사를 시작으로
한국의 금고 산업을 선도하여 미래를 개척해온 세계적인 금고전문 메이커입니다.
무엇보다도 독창적인 기술력으로 금고시장의 선두에 앞장서 왔습니다.
그 동안 부일금고를 사랑하고 아껴주신 임직원 및 고객 여러분의 성원으로
이제 완전한 경영 정상화를 이루고 세계 초일류 금고 기업으로 새롭게 자리 매김하였습니다.
세계는 점점 좁아지고 있으며 경제영역 또한 단일화 되어가고 있습니다.
세계 굴지의 금고 기업들이 한국 시장에 속속 진출하고 있고 국내 기업들의 해외 진출도 활발해지고 있습니다.
저희 부일금고는 금고 전문기업으로서 자부심과 노하우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도 'BOOIL'의 저력을 이어가고자 3대 실천과제를 세웠습니다.
그 첫번째는 수평 경영 체제를 조속히 정착시키는 일입니다.
수평 경영 체제란 경영 효율성 극대화를 위해 사내 전 조직이 권한과 책임을 위임 받아 자율적으로 그리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경영 체제입니다. 생산, 판매, 재고의 흐름을 정확히 파악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 전 부문이 공유함으로써 전사적 대응 체제를
강화해 나가겠습니다.또한 조직 내의 의사소통을 활성화하고, 협력을 강화함으로써 경영효율성을 극대화 할 것입니다.
두번째는 품질 향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습니다.
품질의 중요성이 더욱 부각되고 있는 상황에서 품질 향상을 통한 소비자 만족의 증대에 보다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이 느끼는 실질적인 품질 수준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고객이 느끼는 실질적인 품질 수준에
대한 정보를 분석하여 연구 개발, 협력업체, 공장 등 관련 부문들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갈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생산성 향상에 주력하며 선진 메이커들로 자리 매김 하겠습니다.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시장 조건 하에서 적극적인 생산성 향상을 통해 선진 금고 메이커들과 당당히 경쟁하겠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올 한해에도 세계 일류 금고 메이커로 우뚝 서겠습니다. 지켜봐 주십시오.
이제 초일류 금고전문기업으로 우뚝 서는 그날까지 전 임직원이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힘차게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